구현 소스 TopologicalSort.h #ifndef TOPOLOGICAL_SORT_H #define TOPOLOGICAL_SORT_H #include "AdjacencyListGraph.h" #include "SLL.h" void TopologicalSort(Vertex* V, Node** List); // 위상 정렬 함수 void TS_DFS(Vertex* V, Node** List); // 위상 정렬에 필요한 깊이 우선 탐색 함수의 수정판 // - 깊이 우선 탐색을 하되 #endif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AdjacencyListGraph.h #ifndef ADJACENCY_LIST_GRAPH #define ADJA..
구현 소스 GraphTraversal.h #ifndef GRAPH_TRAVERSAL_H #define GRAPH_TRAVERSAL_H #include "AdjacencyListGraph.h" #include "LinkedListQueue.h" void DFS(Vertex* V); // 깊이 우선 탐색(Depth First Search) => 재귀 호출(Stack)을 이용한 그래프 순회 방법 void BFS(Vertex* V, LinkedQueue* Queue); // 너비 우선 탐색(Breadth First Search) => 링크드리스트 큐를 활용한 그래프 순회 방법 #endif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Adja..
구현소스 AdjacencyListGraph.h #ifndef ADJACENCY_LIST_GRAPH #define ADJACENCY_LIST_GRAPH #include #include enum VisitMode { Visited=1, NotVisited=0 }; typedef int Element; typedef struct tagVertex { Element Data; enum VisitMode Visited; int Index; struct tagVertex* Next; // 다음 정점을 가리키는 링크 - 정점의 집합 struct tagEdge* AdjacencyList; // 정점이 가지는 간선들의 집합 // => 한 정점과 인접한 정점들을 찾을 수 있다. } Vertex; typedef struct..
구현 소스 OpenAddressing.h #ifndef OPEN_ADDRESSING_H #define OPEN_ADDRESSING_H #include #include #include typedef char* KeyType; typedef char* ValueType; enum ElementStatus { Empty = 0, Occupied = 1 }; typedef struct tagElementType { KeyType Key; ValueType Value; enum ElementStatus Status; }ElementType; typedef struct tagHashTable { int OccupiedCount; int TableSize; ElementType* Table; }HashTable; H..
구현소스 ChainingHashTable.h #ifndef CHAINING_HASH_TABLE #define CHAINING_HASH_TABLE #include #include #include typedef char* KeyType; typedef char* ValueType; typedef struct tagNode { KeyType Key; ValueType Value; struct tagNode* Next; } Node; typedef Node* List; typedef struct tagHashTable { int TableSize; List* Table; // Linked List로 구현된 Node를 가리키는 더블 포인터 // HashTable 생성시 동적할당되어 포인터 배열로 쓰임. }Hash..
구현소스 SimpleHashTable.h #ifndef SIMPLE_HASH_TABLE #define SIMPLE_HASH_TABLE // 간단한 나눗셈법으로 구현한 Hash Table #include #include typedef int KeyType; typedef int ValueType; typedef struct tagNode { KeyType Key; ValueType Value; } Node; typedef struct tagHashTable { int TableSize; Node* Table; } HashTable; HashTable*SHT_CreateHashTable(int TableSize); voidSHT_Set(HashTable* HT, KeyType Key, ValueType Va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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